의료상담
그래도물컹물컹한녹차
채택률 높음
자고 일어나서 인공눈물 넣으면 눈이 따가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안구건조증
자고 일어나서 눈이 안좋길래(뭔가 건조증 심할때처럼 이물감 느껴지고 뻑뻑한 느낌) 인공눈물 넣었더니 눈이 따가우면서 뜨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인공눈물 넣고 30분~1시간지나니 불편했던게 다 사라지긴 했는데 유독 잠이 안깨거나 심한 피로감을 느낄때 그러는것 같아요. 이유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그래도물컹물컹한녹차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안구건조증
자고 일어나서 눈이 안좋길래(뭔가 건조증 심할때처럼 이물감 느껴지고 뻑뻑한 느낌) 인공눈물 넣었더니 눈이 따가우면서 뜨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인공눈물 넣고 30분~1시간지나니 불편했던게 다 사라지긴 했는데 유독 잠이 안깨거나 심한 피로감을 느낄때 그러는것 같아요. 이유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