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Ranie
채택률 높음
피부과 왜 이런 걸까요? ( 얼마전 피부과 질문을 보고서....)
얼마전 저는 피부과랑 내과엘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발톱무좀 진단으로 동네 피부과서 약처방 받아
바르다 말다 해서 오른쪽 발로도 옮겨진 상황
다른 하나는 작년에 기사글 하나 보고 폐렴에 걱정하기 시작
부비동염(축농증)으로 인한 이물질이 폐로 넘어가면 폐렴이 올 수 있다는 이야기에
폐렴백신 생각 했다가
이번에 맞고,치료하고 왔는데요
몇주전인가 한두달 전쯤인가
피부과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피부과가 일반 피부과가 있고 진료,치료목적 피부과가 있는데
그 피부과는 의원이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정보를 알고 무좀 치료 되는 의원으로 알아보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의원인거 다 봤는데도 무좀진료 안한다 그래서 이미 의원 몇군데
다 알아보고 왔던거라 두번째 타킷으로 가서 진료 잘보고 약 처방 잘 받았습니다.
아니 일반 피부과는 피부 미용 목적이라고 들어서 아는데
의원의 경우 왜 진료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고 이거 왜
이러는 걸까요? 이거 이러면 의료법 저촉 아닙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