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도로 상황 개선 요청은 어디로 하나요?
도로를 달리다 보면 움푹 패인 정도가 심하거나 많이 훼손되어서 덜컹이 심한 경우가 있는데요. 때로는 위험할 수도 있겠댜 생각이 드는데 이런 경우 어디로 개선 요청을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도로를 달리다 보면 움푹 패인 정도가 심하거나 많이 훼손되어서 덜컹이 심한 경우가 있는데요. 때로는 위험할 수도 있겠댜 생각이 드는데 이런 경우 어디로 개선 요청을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