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왼쪽 눈이 자꾸 붓는데 다래끼는 아니라는데 뭘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5
안과갔더니 다래끼는 아니라고 바르는 연고와 약을 처방해주셨는데 약 3일분이라 치면 2일치만 먹어도 아프지 않아서 그냥 넘어갔었는데요 이번에 또 아주 살짝 쌍꺼풀 라인이 부었더라구요 통증은 눈을 쎄게 감았다 뜨면 아픈 정도인데 왜 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안과갔더니 다래끼는 아니라고 바르는 연고와 약을 처방해주셨는데 약 3일분이라 치면 2일치만 먹어도 아프지 않아서 그냥 넘어갔었는데요 이번에 또 아주 살짝 쌍꺼풀 라인이 부었더라구요 통증은 눈을 쎄게 감았다 뜨면 아픈 정도인데 왜 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