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있나요?

저는 오랫동안 명탐정코난 애니를 너무 좋아하고 있어요!!

극장판 개봉할때 꾸준히 보러가고 애니도 자주 본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애니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짱구를 사랑해요 ♥

    명탐정 코난도 영화 극장판 나오면 가끔 봤었는데!!

    짱구는 못말려는 진짜…… 매 극장판마다 감동을 주고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이 스파이 패밀리 입니다 시즌 삼까지 있고 아주 유쾌하고 재미난 것입니다 그 전에는 귀 멸의 칼날을 좋아했고 원피스와 나 르토 도 가끔씩 다시 보기를 합니다

  • 저는 원래 액션, 판타지 쪽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요.

    제 취향과는 별개로 어렸을 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짱구는 못말려입니다.

    영화관까지 가서 극장판을 보지는 않지만 가끔 찾아보고는 합니다.

  • 저도 코난 참 좋아합니다~

    짱구도 극장판으로 나와서 챙겨보기도 하고 도라애몽도 꽤 괜찮더라구요~!!

    액션 좋아하시면 요즘 좀 관심있는 귀멸의 칼날이나 원피스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