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방송·미디어
지나치게투명한해바라기
저는 오랫동안 명탐정코난 애니를 너무 좋아하고 있어요!!
극장판 개봉할때 꾸준히 보러가고 애니도 자주 본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애니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기만두
저는 짱구를 사랑해요 ♥
명탐정 코난도 영화 극장판 나오면 가끔 봤었는데!!
짱구는 못말려는 진짜…… 매 극장판마다 감동을 주고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보도연맹
저는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이 스파이 패밀리 입니다 시즌 삼까지 있고 아주 유쾌하고 재미난 것입니다 그 전에는 귀 멸의 칼날을 좋아했고 원피스와 나 르토 도 가끔씩 다시 보기를 합니다
공손한거북이
저는 원래 액션, 판타지 쪽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요.
제 취향과는 별개로 어렸을 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짱구는 못말려입니다.
영화관까지 가서 극장판을 보지는 않지만 가끔 찾아보고는 합니다.
서비니
저도 코난 참 좋아합니다~
짱구도 극장판으로 나와서 챙겨보기도 하고 도라애몽도 꽤 괜찮더라구요~!!
액션 좋아하시면 요즘 좀 관심있는 귀멸의 칼날이나 원피스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