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누구나 생각나는 것은 뭘까요

여름하면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대표 푸드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빙수가 떠오르는데요

빙수중에서도 팥빙수,망고빙수,초코빙수,수박빙수 등

여러가지의 빙수가 있을텐데요.

아하 회원님들은 어떤 빙수를 좋아하고 어떤 빙수를 추천하고싶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구들 만나 카페 들어 가서 망고빙수 먹었어요

    언우유갈아서 그위에 망고가 완전 많이 올려져 있어서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름엔 빙수가 짱이예요

  • 여름에는 아삭한 얼음에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올린 클래식한 팥빙수와 입안 가득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생망고빙수를 가장 추천하며 무더위를 날리기에는 과일 가득한 빙수가 제격입니다

  • 여름은 역시 저도 빙수가 생각나는거같아요 저는 빙수는 과일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빙수를 좋아해요 평소에는 과일을 한번에 여러가지 먹을일이 잘 없는데 과일빙수는 과일을 많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다른 빙수보다는 과일빙수가 건강에도 나을거같아서 과일빙수를 추천하고싶네요!

  • 저는 대표푸드는 냉면, 메밀국수라고 생각해요. 빙수는 기본중에 기본인 팥빙수가 젤 좋더라고요. 우유얼음에 팥만 올려도 깔끔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 여름 하면 역시 빙수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시원하고 달콤해서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대표 여름 간식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망고빙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의 조합이 정말 맛있거든요. 또한 팥빙수도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상큼한 수박빙수, 달콤한 초코빙수, 고소한 인절미빙수도 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