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저는가끔 보리차도아닌 생수를 맛있다고 느껴질때가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가끔 그러신가요??
이러는 이유가 먼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청렴한치타291
생수가
완벽한 H2O 인 증류수가 아니기에
그 물이 어디서 뽑아 올린 물인지에 따라
물안에 섞인 미네랄 성분들이 다 다릅니다.
그래서
사실 물을 드셔보시면
냄새도 맛도 조금씩 다 다른데요
저도 생수 이거저거 똑같지 생각하고 먹다가
갈수록 싼 생수 먹어보니..
수돗물 냄새 맛..
그래서 다시 원래 먹던 생수로 가니
역시 맛있더군요
응원하기
도롱이
물이 맛있다고 느껴지거나 특히 달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마 이 경우는 수분이 부족해 갈증이 나기 때문에 물을 벌컥 마시면서 더 맛있고 달다고 느끼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보미야보미야
질문해주신 물이 맛있다고 느껴질 때가 있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정말 힘든 운동을 하거나 일을 한 뒤 땀을 한참 쏟은 다음에
찬 생수 한잔 마시면 정말 꿀물 같은 맛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