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가성으로 노래하면 목이 아픈 이유가 무엇인가요?
노래 부를때 고음이 별로 잘 안되서
높은 음이 나오면 가성으로 대체하는 편인데요.
가성으로 부르면 목에 무리가 덜 간다고 행각했는데도
다음날 되니 목이 아프더라구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노래 부를때 고음이 별로 잘 안되서
높은 음이 나오면 가성으로 대체하는 편인데요.
가성으로 부르면 목에 무리가 덜 간다고 행각했는데도
다음날 되니 목이 아프더라구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