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어머니 상조보험을 사위가 강제해약을 할려고합니다.
아들인제가 어머니 상조보험을
가입을하고 3년 납입을 다끝낸상태인데, 오늘 담당설계사가 전화가와서는,
사위가 그보험을 해약할려고한다고 하는겁니다.
계약자도어머니 수익자도어머니
로해서 3년동안 보험비는 아들인제가 모두납부하였습니다
현재어머니는 치매4등급상태라서 현재요양원에입원중입니다.
고소할려고 준비중인데 어떤죄명으로 고소해야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아들인제가 어머니 상조보험을
가입을하고 3년 납입을 다끝낸상태인데, 오늘 담당설계사가 전화가와서는,
사위가 그보험을 해약할려고한다고 하는겁니다.
계약자도어머니 수익자도어머니
로해서 3년동안 보험비는 아들인제가 모두납부하였습니다
현재어머니는 치매4등급상태라서 현재요양원에입원중입니다.
고소할려고 준비중인데 어떤죄명으로 고소해야한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