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인데 돈 버는 법좀 알려주세요 !!

학생인데 한달에 50정도 벌고싶은데 어케해야하요?

제가 가끔 편의점알바를 해서 20정도 벌거든요 용돈이 적어서 한달에 잘해야지 6만원이예요 대충 어떤것들이 있는지 추천좀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절약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앱테크 하면서 1년동안 15만원 정도 절약했어요!!

    앗 그치만 앱테크에 너무 많은 시간 투자 하지는 말기..

    그리고 가끔 알바 공고보면 당일 알바 구하는 곳 많은데 그런 알바 공략하시거나!! 아니면 단기꿀알바 추천드립니당ㅎㅎ

  • 앱테크 한 번 해보세요. 여기 아하 앱테크를 꾸준히 하시면

    하는 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질문이랑 답변 하면서 지식도 쌓고 보상도 받고

    1석2조에요.

    다른 앱테크에 비해서 여기가 보상이 엄청 많아요.

    여기도 하면서 다른 앱테크도 병행하면

    수입 짭짤해용

  • 알바 공고를 보셔서 알바 하나 더 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아님 부모님께 말씀드려서 심부름해드릴테니 심부름 수당을 달라고 하는 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