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헤어지자고 말은 안했는데 서로 문자가 없는건 그냥 무언으로 이별 한거겠죠 그냥 잠수이별은 너무 별로인데 제가 서로 안맞는거 말을 했거든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히히나는또니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라면 굉장히 찝찝하고 신경쓰일 것 같아요.
서로 기싸움하는 것도 아니고 이게 뭐지… 싶을 것 같아요.
관계를 정리를 하든, 생각할 시간을 가지든 개인적으로 저는 명확히 하는 것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응원하기
뽀얀굴뚝새243
안녕하세요.
헤어지자고 말은 안했는데 서로 문자 왕래가 없다는 것은 서로 안 맞는다는 이야기에 대해서 신중히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거리를 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잠수이별보다는 조심스러운 거죠. 무자르듯이 갑자기 이별하는 것보다 서서히 이별을 택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서로 연락을 안하면서 서로에 대해서 생각을 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어떠한 결론이든 결정을 하는 게 더 이성적이고 후회 없는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도딱딱한보더콜리
안녕하세요 아직도딱딱한보더콜리 입니다.
단순히 말씀주신 내용으로 보았을때는 잠수이별과 비슷한 부분인것으로 보입니다. 작성자님께서 잠수이별이 싫으시다면 확실하게 얘기를 나눠 끝내는것이 좋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라일락향기율22
서로 말도없이 헤어지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만남을 시도하셔서
깔끔하게 정리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서로 안맞으면 어쩔수
없는거라고 생각 됩니다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헤어지자고 말은안했는데 서로 문자없는것은 헤어지자는 것이라고 생각은 됩니다. 확실히 이야기해보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균형잡힌영양설계
상황을 보니, 문자가 없다면 상대방이 무언의 이별을 선택한 것일 수 있습니다.
서로의 관계에서 "안 맞는다"는 말을 했다고 하셨으니 그것이 상대방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큽니다.
때때로 상대방이 감정적으로 부담을 느끼거나 대화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 때 이렇게 연락을 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잠수 이별이 싫다면 직접 대화를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상대방이 대화에 응하지 않는다면 그건 상대방의 선택이지만, 최소한 여러분의 마음을 정리할 수 있을 겁니다.
도롱이
무어라 말하기가 조심스러우나 잠수 이별로 보이기는 합니다만, 다만, 어찌 됐건 오해가 없도록 정리하는 게 필요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단정한산양75
안녕하세요. 잠수이별은 별로 안좋은 것 같습니다. 한 번 다시 만나보고 최종적으로 대화를 통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