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 이별을 하는 사람의 심리는
상대와 대화적 소통을 하고 싶지 않다 라는 것을 표현하는 것으로
가장 안 좋은 소통방법 입니다.
굳이 잠수 이별을 하면서 까지 이별을 해야만 할까요.
만남이 싫다면 직접적으로 만나서 우리 그만 만나자 라고 쿨 하게 이별을 통보하고 깨끗하게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찜찜함이 덜 남습니다. 또한 감정의 소모도 덜 됩니다.
문자로 헤어지자 라고 이별의 통보는 그 상대의 대한 배려,존중, 예의가 없는 것이기도 하지만 ''
상대가 직접적으로 말을 하지 못하는 기질이 강해서 문자로 소심하게 이별을 통보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