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비가 보슬보슬 오는 제주입니다 저녁메뉴 추천해주세요

여기는 제주시 애월읍인데 쥬륵주륵 비가와요~

저녁에 막걸리 한잔과 함께 먹을 맛있는 안쥬 추천부탁드려요~~~너무너무 배가고프네요 ㅋㅋㅋ

퇴근후 육퇴후 먹을 수 있는거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비 오는 날에 막걸리라면 역시 전이나 부침개가 최고죠~ 😆

    애월에 비까지 보슬보슬 온다니 저라면 김치전이나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할 것 같아요.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제육볶음에 두부김치 조합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

    육퇴 후 먹는 야식은 칼로리 0이라고 하잖아요(?) ㅋㅋㅋ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으니 맛있는 안주에 막걸리 한잔하면서 푹 쉬세요~~ 🍻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비가 오는 날에 막걸리에 전이 가장 베스트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외에 수육도 좋고 족발, 보쌈도 좋고 저는 두부김치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