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캐모마일 많이 먹어도, 치아에는 영향이 없죠?
매일 치아는 딱는데, 중간에 쉴때 캐모마일을 먹습니다.
혹시 캐모마일로, 충치나 잇몸에 문제가 생길가요?
보니깐 당류0 탄수화물0이던뎅...
물론 치아 안딱으면, 색때문에 아무래도, 치아착색은 생기지만, 치아자체가 약해진다거나, 뭐 다른 영향은 없겠죠?
심미적인 문제만 발생할뿐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매일 치아는 딱는데, 중간에 쉴때 캐모마일을 먹습니다.
혹시 캐모마일로, 충치나 잇몸에 문제가 생길가요?
보니깐 당류0 탄수화물0이던뎅...
물론 치아 안딱으면, 색때문에 아무래도, 치아착색은 생기지만, 치아자체가 약해진다거나, 뭐 다른 영향은 없겠죠?
심미적인 문제만 발생할뿐이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