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국내에서 해외주식거래시 기타대여금발생하던데 기타대여금이 무엇이고 왜 발생하는건가요?
4월쯤이 되면 해외주식거래건에 대해서 기타대여금이 발생되었다고 증권사에서 연락이 종종오는데요
그렇다면 이 기타대여금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왜 발생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4월쯤이 되면 해외주식거래건에 대해서 기타대여금이 발생되었다고 증권사에서 연락이 종종오는데요
그렇다면 이 기타대여금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왜 발생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