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행이 토스피가 오르네요...

어제 9.99퍼센트 하락맞고 멘탈 날라갔습니다

오늘은 오르긴 하는데 조금밖게 회복을 못하네요

앞으로 계속 오를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은 코스피가 많이 오른 상태이고 미국과 이란도 완전히 종전이 된게 아닌 상태이고 미국 금리 인상에 대한 불안감이 있으면서 변동성이 커서 어떻게 될지 알수가 없네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어떻게 올라갈지 내려갈지는 전혀 예측이 안됩니다, 뭐 전쟁 난것도 아닌데 그렇게까지 급락을 하고 다시 올라가고 이거 롤러코스트 타는 기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