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방통. 이런시공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너무너무 구축이라 동배과 누수로 걱정이 많아 방통을 하려다 신박한 시공을 알게되었네요.

바닥위에 엑셀 깔고 보일러 물을 동관이 아닌 새로깐 엑셀로 흐르게 해서 바닥 철거 안해도 되고~ 홈파기 보다 더 신박한데~ 일케 시공을 하는 업체들도 있나봐요 . 단차는 올라가겠지만 비용면에서 굉장히 효율적인듯 솔깃하긴 한데 무언가 놓치고 있는건 아닌지 걱정은 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엑셀 방통도 요즘 많이 하긴 합니다.

    다만 완전 근본 해결이라기보다 임시방편 느낌이라는 말도 많아요. 층고 낮아지고 배관 문제 생기면 나중에 다시 공사할 수도 있어서 업체 후기랑 AS 꼭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