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시장에 유동성이 잠기는 게 더 악재인가요? 경기가 나빠지는게 더 악재인가요?
최근 주식시장에 이 2가지가 쟁점이 대립중이라고 합니다. 경기가 나빠지면 기업실적이 안좋을 수 있어서 별로고, 유동성이 잠기면 돈이 안풀려서 별로고 뭐가 더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최근 주식시장에 이 2가지가 쟁점이 대립중이라고 합니다. 경기가 나빠지면 기업실적이 안좋을 수 있어서 별로고, 유동성이 잠기면 돈이 안풀려서 별로고 뭐가 더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