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감기로 인해 주사를 맞아야할텐데 ...무서워오
엉덩이 주사 트라우마가 있어요
그래서 팔쪽에 맞으면 안되냐 하니까 안된다 하던데
그럼 링거 맞으면서 정맥주사로는 가능하다구 하던디
엉덩이 주사 말고 팔에 주사는 맞으면 안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엉덩이 주사 트라우마가 있어요
그래서 팔쪽에 맞으면 안되냐 하니까 안된다 하던데
그럼 링거 맞으면서 정맥주사로는 가능하다구 하던디
엉덩이 주사 말고 팔에 주사는 맞으면 안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