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시동걸면 왜 흰색연기가 많이 나오는건가요?
휘발유차량이 원래 좀 조용하다고 하는데 제 차는 아침에 출근할때보면 날이 추워서그런지 예열시간도 거의 3분넘게 걸리고 시동을 켜놓으면 뒷쪽에서 흰색 연기가 불난것처럼 너무 심하게 나와서 지하주차장밖으로 잠깐 나올정도인데요. 다른 차들은 조금밖에 안나오거든요. 아무래도 제차가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되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휘발유차량이 원래 좀 조용하다고 하는데 제 차는 아침에 출근할때보면 날이 추워서그런지 예열시간도 거의 3분넘게 걸리고 시동을 켜놓으면 뒷쪽에서 흰색 연기가 불난것처럼 너무 심하게 나와서 지하주차장밖으로 잠깐 나올정도인데요. 다른 차들은 조금밖에 안나오거든요. 아무래도 제차가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되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