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태반형성시기에 성관계,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임신 초기인데 태반형성시기라고 들었어요.
이 시기에 남편과 성관계를 해도 괜찮을까요?
아기에게 해롭지는 않을지 걱정됩니다.
의사 선생님께 물어보기는 좀 민망해서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임신 초기인데 태반형성시기라고 들었어요.
이 시기에 남편과 성관계를 해도 괜찮을까요?
아기에게 해롭지는 않을지 걱정됩니다.
의사 선생님께 물어보기는 좀 민망해서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