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유자금을 어떻게 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1년간 사용할일이 없는 여유자금이 생겼습니다.
약 1년후 전세 재계약이라 필요할수도 있기는 한데.. 이건 그때까지 자금이 모일것 같기도 합니다.
ISA 계좌에 넣으면 5년정도는 뺄수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운용하는것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1년간 사용할일이 없는 여유자금이 생겼습니다.
약 1년후 전세 재계약이라 필요할수도 있기는 한데.. 이건 그때까지 자금이 모일것 같기도 합니다.
ISA 계좌에 넣으면 5년정도는 뺄수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운용하는것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