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네임

나나네임

채택률 높음

여름엔 바다 VS 계곡? 님들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아마도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달라질것 같긴 하네요. 가족과 함께인지 아니면 연인과 함께인지 도 중요할듯 해요. 님들의 선택은 어떤건가요? 전 둘다 좋긴 한데 최근 계곡을 많이 못가봐서 계곡을 선택하고 싶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친구들과 여름을 많이 즐기는데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마찮가지로 계곡을 좋아해서 매년 여름 휴가를 갈때 계곡으로 가는 편입니다.

    올해도 계곡으로 가려고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바다와 계곡 중에는 계곡을 선택하겠습니다.

    저는 여름 여행지로 바다, 계곡을 가면 꼭 물놀이를 하는데요.

    산에서 내려오는 계곡물이 바닷물보다 훨씬 깨끗하고, 시원합니다.

    여름에는 계곡이 더 시원해서 좋아요.

  • 저는 바다보다는 계곡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취향차이지만 저는 바다의 경우에는 그늘이 거의 없어서 피부가 더 잘 타는 것 같더라구요.

    반면에 계곡은 그늘진대다가 물도 시원하고 먹거리도 중간중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바다이긴 한데 사람 없는 무인도만 갑니다

    어릴 때 트라우마 때문에 사람 많은 계곡이나

    바다는 똥물같아서요

    무인도 가서 편안하게 지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 저는 계곡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뭘 먹기에도 편하고 물도 시원하고 그늘이 있어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오고 바닷물은 짜다보니 피부 트러블도 좀 생기고 그러더군요. 가족, 친구랑은 계곡 연인이랑은 바다를 갈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