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나네임
아마도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달라질것 같긴 하네요. 가족과 함께인지 아니면 연인과 함께인지 도 중요할듯 해요. 님들의 선택은 어떤건가요? 전 둘다 좋긴 한데 최근 계곡을 많이 못가봐서 계곡을 선택하고 싶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친구들과 여름을 많이 즐기는데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마찮가지로 계곡을 좋아해서 매년 여름 휴가를 갈때 계곡으로 가는 편입니다.
올해도 계곡으로 가려고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바다와 계곡 중에는 계곡을 선택하겠습니다.
저는 여름 여행지로 바다, 계곡을 가면 꼭 물놀이를 하는데요.
산에서 내려오는 계곡물이 바닷물보다 훨씬 깨끗하고, 시원합니다.
여름에는 계곡이 더 시원해서 좋아요.
답변을정성스럽게
저는 바다보다는 계곡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취향차이지만 저는 바다의 경우에는 그늘이 거의 없어서 피부가 더 잘 타는 것 같더라구요.
반면에 계곡은 그늘진대다가 물도 시원하고 먹거리도 중간중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고독한들개
저는 바다이긴 한데 사람 없는 무인도만 갑니다
어릴 때 트라우마 때문에 사람 많은 계곡이나
바다는 똥물같아서요
무인도 가서 편안하게 지내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삐닥한파리23
저는 계곡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뭘 먹기에도 편하고 물도 시원하고 그늘이 있어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오고 바닷물은 짜다보니 피부 트러블도 좀 생기고 그러더군요. 가족, 친구랑은 계곡 연인이랑은 바다를 갈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