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올 여름 계곡vs바다 어디가 더 좋을까요?

올 여름 비가 많이 올거라는 전망이 있던데 계곡이랑 바다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이번 여름은 계곡으로 캠핑도 생각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디를 더 선호 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기상 악화 변수가 있을 때는 계곡보다 바다로 행선지를 정하시는 게 안전이나 일정 면에서 훨씬 현명한 선택입니다. 비가 많이 내릴 때 계곡은 상류에서 물이 순식간에 불어나 고립되거나 휩쓸릴 위험이 매우 크고 산사태 우려도 있어서 계획하셨던 캠핑이나 야영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거든요. 반면에 바다는 날씨가 안 좋아지더라도 대피가 수월하고 통제가 명확한 데다, 설령 비가 와서 물놀이를 못 하더라도 주변의 예쁜 실내 카페를 찾아가거나 맛집 탐방, 차박 등으로 유연하게 일정을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여름에 바다는 정말 덥습니다. 특히 그늘이 없는 백사장이라면 정말로 고역이죠 그래서 저는 계곡을 선호 합니다. 계곡은 물도 더 시원하고 그늘진 곳도 많아서 여름에는 더 좋은 선택지입니다.

  • 저는 바다보다 시원한 물과 힐링이 될 수 있는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을 선호합니다. 텐트를 치고 시원한 나무그늘에서 잠을 자고 계곡물에 발 담그고 책을 읽으면 여름피서 최고입니다. 그리고 시원한 계곡물에 담가둔 수박을 쪼개어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곡을 선호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가 더 좋아요~

    바다 근처 숙소에서 바다뷰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수도 있고 바다에서 놀수도 있고 너무 좋자나요.

    계곡 캠핑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저는 호텔을 더 좋아해서 바다를 더 선호한답니다~

  • 이번에 계곡 어떠세요ㅠ 계곡 킹핑도 좋고 계곡근처로 숙소가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시원한 계곡근처에서 물놀이 그늘 생각만 해도 시원 한것 같아요 계곡 물에 발 담그고 맥주 한잔 어떨까요 백숙도 생각 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