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울로 보는거랑 실물로 보는거랑 달라요?
제가 어제 동생한테 '나는 실물이 더 이뻐? 아님 거울이 더 이뻐?' 이렇게 물어봤거든요?? 근데 동생이 똑같은데 거울이 더 이쁘대요.. 그럼 지금까지 전 제가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어제 동생한테 '나는 실물이 더 이뻐? 아님 거울이 더 이뻐?' 이렇게 물어봤거든요?? 근데 동생이 똑같은데 거울이 더 이쁘대요.. 그럼 지금까지 전 제가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