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주식 투자에 장기 보다는 단타하는 경우 공부를 더 하는가요?
회사 직원들 중 주식투자를 하는데 장기적인게 나은지 단타가 나은지 서로 주장하고 있는데 단타가 더 좋다는 직원 하는 말이 장기적으로 보면 그냥 놓아두면 되지만 단타로 수익 보려면 해당 주가를 알아야하고 공부도 그만큼 많이 한다는데 맞는 말인가요?
고민상담
회사 직원들 중 주식투자를 하는데 장기적인게 나은지 단타가 나은지 서로 주장하고 있는데 단타가 더 좋다는 직원 하는 말이 장기적으로 보면 그냥 놓아두면 되지만 단타로 수익 보려면 해당 주가를 알아야하고 공부도 그만큼 많이 한다는데 맞는 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