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바버22
뿌염을 집에서 셀프로 했는데 머리 안쪽 반곱슬이 최근에 심해진거 같아서 매직하고 싶어서요ㅠ
뿌염한지 며칠 안지났는데 매직 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가능은 하지만,
뿌염 직후에는 두피와 모발이 예민해져 있어서 1~2주는 텀 두고 매직하는 게 안전합니다.
특히 셀프염색 후 바로 매직하면 머리 끊김, 탄머리 생길 확률이 꽤 올라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