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다들 뭐하고 노세요????

비가 오는 날에는 다들 뭐하고 시간을 보내세요?????

카페를 가는 것도 좋아하긴 하는데 1~2시간이면 질려서 뭐할지 고민이네요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넷플릭스 보기, 베이킹, 요리 등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주로 해요! 음료 한잔 만들어서 비멍 때리는 것도 은근 운치 있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만화카페를 가는 것도 좋아합니다.

    혼자가서 라면 하나 먹고 만화책 보다보면 3~4시간 금방 가있더라구요.

    만화카페 안에서 음식, 음료까지 모두 있다보니 오랜 시간 보내려면 추천합니다.

  • 전 노래들으면서 빗소리 듣는거 좋아해용 ㅋㅋ감성 있어지는 느낌이랄까?카페가는것도 좋죵 도서관이나 서점 같은데 가는것도 좋은거같아요

  • 집 창밖으로 비오는거 구경하는거 좋아해요!!

    비가 너무 많이오면 밖으로 돌아다니는거는 좀 불편하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이것 저것 보거나 집안일 하거나

    여유를 좀 즐기는것 같네용ㅋㅋ

  • 오늘은 비도 오고 간만에 일정도 없어서 집에서 늘어지고 월드컵 중계를 보고 있습니다. 파라과이 선수 멍청한 짓도 보고 재미있네요. 다뜰 좋은 주말 보내요

  • 저는 그냥 우산 쓰고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아무생각없이

    걷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잡생각도 없어지고….

    몸이 편안해지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