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귤먹는메타메타몽몽
비가 오는 날에는 다들 뭐하고 시간을 보내세요?????
카페를 가는 것도 좋아하긴 하는데 1~2시간이면 질려서 뭐할지 고민이네요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단히정직한타이거
저는 넷플릭스 보기, 베이킹, 요리 등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취미를 주로 해요! 음료 한잔 만들어서 비멍 때리는 것도 은근 운치 있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만화카페를 가는 것도 좋아합니다.
혼자가서 라면 하나 먹고 만화책 보다보면 3~4시간 금방 가있더라구요.
만화카페 안에서 음식, 음료까지 모두 있다보니 오랜 시간 보내려면 추천합니다.
이미청순한새우만두
전 노래들으면서 빗소리 듣는거 좋아해용 ㅋㅋ감성 있어지는 느낌이랄까?카페가는것도 좋죵 도서관이나 서점 같은데 가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여행가고픈문어맨
집 창밖으로 비오는거 구경하는거 좋아해요!!
비가 너무 많이오면 밖으로 돌아다니는거는 좀 불편하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이것 저것 보거나 집안일 하거나
여유를 좀 즐기는것 같네용ㅋㅋ
단정한스라소니199
오늘은 비도 오고 간만에 일정도 없어서 집에서 늘어지고 월드컵 중계를 보고 있습니다. 파라과이 선수 멍청한 짓도 보고 재미있네요. 다뜰 좋은 주말 보내요
진심만족스러운선생님
저는 그냥 우산 쓰고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아무생각없이
걷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잡생각도 없어지고….
몸이 편안해지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