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끔 엑셀 창을 열면 아래 부분에 작성 자료마다 나누는 시트가 안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건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가끔 엑셀 창을 열면 아래 부분에 작성 자료마다 나누는 시트가 안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건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가끔 엑셀 창을 열면 아래 부분에 작성 자료마다 나누는 시트가 안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건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