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날으는피자

날으는피자

채택률 높음

겨울철에는 원래 연비가 떨어지나요?

비슷한 조건에서 운전했고 운전스타일이 크게 변하지도 않았는데 연비가 갑자기 잘 안나오는 것 같아요. 정비를 받아야 할까요? 엔진오일이 거의 최소치에 근접하긴 했어요(아직 교환 알림은 안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해결사1입니다.

      겨울철에는 연료온도가 낮아져 있기 때문에 연소효울이 떨어져서 연비가 떨어지게 됩니다. 다른 원인도 점검해봐야 되겠지만 겨울철 연비 하락은 예상해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