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날으는피자
비슷한 조건에서 운전했고 운전스타일이 크게 변하지도 않았는데 연비가 갑자기 잘 안나오는 것 같아요. 정비를 받아야 할까요? 엔진오일이 거의 최소치에 근접하긴 했어요(아직 교환 알림은 안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해결사1입니다.
겨울철에는 연료온도가 낮아져 있기 때문에 연소효울이 떨어져서 연비가 떨어지게 됩니다. 다른 원인도 점검해봐야 되겠지만 겨울철 연비 하락은 예상해두어야 합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