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abc
자취중인데 오피스텔이라 커다란 가구는 몇개되지않습니다. 매트리스랑 컴퓨터정도.
이사하고싶은데 포장이사는 금액이 좀 비싼거같고.
광고로 이사해준다는 앱 깔아보면 생각보다 조건이 까다롭더라고요.
혹시 자취하시는 분들 이사 어떻게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알파카로이
자취 하시는 분들 이사시 상당히 애매햊죠...
포장하려니 비싸고.... 편하게 이사를 하시려면 포장이 맞지만 돈을 좀 절약 하려면 1톤 트럭을 시간 단위로 빌려 직접 이사를 한다면 비용을 많이 아낄수 있을겁니다 아니면 당근에서 알바를 뽑는것도 좋겠지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