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사카모토 류이치님의 음악을 들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밤에 들으니 너무 좋고 뭔가 그분이 돌아가셔셔 푹쉬는 느낌의 음악이 들려요. 대단한 분인 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네 정말 그런 사카모토 류이치같은 실력을 가진 사람이 또 나올까 싶을만큼 사람 심금을 울리는 음악을 많이 만드신분 같아요 최고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