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밑 두덩이? 부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너무 아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눈 밑? 부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자고 일어났는데 왼쪽 눈이 너무 아프길래
거울을 보니까 저렇게 되있어요
안과에 가야 하나요? 심각한 병인가요?
클렌징폼 사용하면 안되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3
기저질환
눈 밑? 부음
복용중인 약
없음
자고 일어났는데 왼쪽 눈이 너무 아프길래
거울을 보니까 저렇게 되있어요
안과에 가야 하나요? 심각한 병인가요?
클렌징폼 사용하면 안되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