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모자무싸 두번보시고 세번봐보세옹ㅎㅇㅎ

모자무싸 한번 정주행후에

한번 더 보니 모든 캐릭터들이 사랑스럽네요오

처음 봤을땐 사회화가 덜된 동만이가 좋아지기까지

한참걸렸는데 두번보니 너무 좋아요

알고보니 주변인물들도 모두가 동만이를 좋아하고 걱정하고있었네요!

한번 보셨으면 꼬옥 한번만 더 봐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모자모싸를 재미나게 본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 두번은 보지 못했네요. 처음에는 동만이라는 케릭터가 별로 였는데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서 참 재밌고 대단한 케릭터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나온 모든 배우님들도 정말 잘 케스팅 된것 같아요. 특이 고윤정님의 연기에 빠져 드는 느낌이라고 할정도로 재미난 드라마 였던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