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김여사
떡은 참 맛있죠 세상엔 다양한 떡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여러분은 많은 떡 중에서 어떤 떡을 제일 좋아 하시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노력하는치킨
저는 술떡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렸을 때 가장 맛있게 먹었던 떡들 중 하나라서 지금까지도 주변에 지나가다 떡집이 보이면 술떡부터 찾을 정도 입니다! 모양도 다 다르고 들어가는 재료도 다 다르지만 술떡 특유의 은은한 달콤하고 씁쓸한 향과 쫀득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은근히자신감넘치는개미
저는 쑥버무리 , 잣설기요 !!
요즘 잣설기에 빠져버린 저 ...
비싼만큼 만족도가 있는 고급떡 입니다.
그리고 송편요 ~~~
설날만 기다려져요 ^^***
적극적인계란후라이
저는쑥떡인절미를좋아함니다 인절미는 떡중에도다른것에비해먹기좋고먹으면배가든든한것갇아서힘이나고기분이좋읍니다 떡을먹고 힘네라는 떡집사장님감사합니다
공손한거북이
제가 원래 떡을 좋아해서 좋아하는 떡이 많습니다.
무지개떡, 백설기, 팥시루떡, 바람떡, 인절미 좋아합니다.
그 외에도 좋아하는데 이 5개의 떡들을 가장 많이 먹습니다.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깨와 콩이 잔뜩 들어간 송편이 제일 좋아요! 물론 가래떡이나 절편을 꿀에 찍어 먹으면 맛이 좋지만, 뭐 물론 꿀떡이나 인절미도 최애 떡이긴 하죠!
짙푸른재카리
저는 인절미를 가장 좋아해요
쫄깃쫔깃한 식감에 고소한 콩가루의 조합은 가히 떡의 초고봉입니다
굳은 인절미를 구워 먹는 것도 정말 최곱니다
끝없이존경받는요거트
저는 옛날 찹쌀 시루떡을 좋아합니다 쫀득한찹쌀떡에 팥가루 많이 뿌린 방금찐 시루떡 먹고싶네요~ 옛날에는 이사하거나 개업하면 꼭 이웃에 시루떡 돌렸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행복해져라얍
떡 대게 좋아하는데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떡집마다 맛이 달라서 떡집 선택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전 단골집 기준으로 쑥설기떡이랑 쑥절편 너무 맛있더라고요. 달달한 맛이 없는데 그 약한 달달함때문에 계속 먹게 되네요..
처음부터영롱한나팔꽃
저는 바람떡을 제일 좋아해요😊
쫄깃한 떡 속에 달콤한 앙금이 들어있어서 맛있고, 은은한 쑥 향도 좋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 한 번 먹기 시작하면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여러 떡이 있지만 저는 역시 바람떡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삐닥한파리23
저는 찹쌀떡을 가장 좋아하기는 합니다. 뭔가 쫄깃한 식감에 팥이 들어가서 조화롭더군요. 그리고 꿀떡도 좋아합니다. 달콤한 꿀이 약간 밋밋한 떡을 더 맛있게 해줘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