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콩나물의 머리부분은 떼어내고 먹는것이
콩나물을 먹을때 머리부분은 떼어내고 먹는것이 좋은가요?
콩나물의 머리 잘리내고 조리를 하는곳도있고 그냥하는 사람들도있던데 어떤게 맞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장단점이 있는데요
머리 부분은 섬유질이 많고 질감이 다소 거칠어서 안먹는데요
식이섬유를 같이 섬취하고 숙취에는 머리가 같이 있는게 좋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콩나물을 줄기와 머리 둘다 섭취하셔도 되고 때고 드셔도 됩니다.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