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46세여자인데 갱년기증상이벌써올수잇나요?생리는아직해요
46세여자인데 갱년기증상이 벌써올수잇나요 생리는 아직규칙적이에요ㅡ근데도 상체쪽에열이오르는 느낌같은게들어서요 처음엔 몸살인줄알앗는데 이주일이상가는게 몸살이아닌거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46세여자인데 갱년기증상이 벌써올수잇나요 생리는 아직규칙적이에요ㅡ근데도 상체쪽에열이오르는 느낌같은게들어서요 처음엔 몸살인줄알앗는데 이주일이상가는게 몸살이아닌거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