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압도적으로근엄한학자
학과고민중인 고3학생입니다
간호학과랑 유아교육과중 과를 정하는 고민을 하고 있는데 뭐가 더 나을지 현업에 있으신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부심부자
고3이라 좋은 얘기와 희망을 주고 싶은데 꼭! 참고만하세요 간호학과는 잘 모르지만 유아교육과는 간단하게만 적을게요 제 주변 아이가 고민일때 유아교육과는 학점만 잘 관리하면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과 보육교사2급이 나오니 자격증을 취득한다는 마음으로 일단 가보라했어요 이단은 졸업후..
응원하기
감자칩
둘다 쉽지는 않을겁니다. 아이들 이끌고 상대하는것도 상당히 큰 체력이 소모되고, 간호는 정신력도 체력도 모두 소모되니까요.
간호 관련해서는 짧게 발을 들인적이 있어 궁금한거 있으시면 간단하게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