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남아공과의 경기 이긴다고 보시나요?

32강 진출의 분수령이 될 마지막 남아공과의 3차전 1무 1패로 벼랑끝에 있는 남아공이 한국과의 경기에서 엄청 공격적으로 나올 것 같은데 누가 이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남아공과의 3차전은 우리가 전력으로 이겨야 합니다. 지면 예선 탈락 입니다. 무조건 이기거나 최소한 비겨야 32강에 나가게 됩니다. 남아공은 우리 보다 전력이 약간 떨어 지기도 하고 피파 랭킹도 떨어 지기도 하기에 우리가 충분히 이길 것으로 예상 합니다. 남아공이 공격적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 되고 우리가 손흥민의 역습으로 충분히 이길 것으로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5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북중미 월드컵 A조 3차전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경기는 무난하게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력차가 아무래도 우리나라가 우세 하다보니 무난하게 2:0 승리 바라보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남아공과의 경기에서는 대한민국이 이기리라고 생각 합니다. 현재 A조에서 가장 약한 팀이 저는 남아공이라고 생각 합니다. 변수는 있을수 있겠지만 대한민국이 태극 전사들이 멕시코전 처럼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이번 3차전 경기에서는 우리 나라가 승리를 가져 올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 아마도 멕시코는 체급부터 실력차를 생각해서 방심을 안했다지만 남아공은 가볍게 생각하다가 지거나 아니면 의외로(?)이기거나 뭐 심판이 공정한지 아닌지에 따라서 달라지죠 멕시코전도 상대편이 패널티킥급인 반칙에도 그냥 넘어가서 진것도 있기에

  • 2:1 또는 1:0으로 이기길 바랍니다 

    손흥민 선수가 한골 넣었으면 좋겠네여

    대한민국 선수단 파이팅 아자아자 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