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사 들어오기전에는 되게 밝고 긍정적이었는데
고객 서비스업을 하기도 하고 회사 구조나 상사들도 이상해서 이직도 잘 안되고 자꾸 부정적인 감정만 들어요
저도 모르게 언제 긍정적인 생각을 가졌지 싶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고민상담
회사 들어오기전에는 되게 밝고 긍정적이었는데
고객 서비스업을 하기도 하고 회사 구조나 상사들도 이상해서 이직도 잘 안되고 자꾸 부정적인 감정만 들어요
저도 모르게 언제 긍정적인 생각을 가졌지 싶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