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탈모증상이 있으면 왜 비뇨기과를 가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4
제가 갑자기 며칠전부터 머리를 감는데 뭉텅이로 파지더라구요 그래서 탈모를 의심하고있고 주변에서는 초기에 바로 잡는게 좋다고해서 병원을 갈예정입니다 사람들이 다 비뇨기과를 추천해주는데 탈모인데 왜 비뇨기과를 가라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비뇨기과를 가면 그냥 아무 비뇨기과가면 되는건가요??? 자세히 안내부탁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4
제가 갑자기 며칠전부터 머리를 감는데 뭉텅이로 파지더라구요 그래서 탈모를 의심하고있고 주변에서는 초기에 바로 잡는게 좋다고해서 병원을 갈예정입니다 사람들이 다 비뇨기과를 추천해주는데 탈모인데 왜 비뇨기과를 가라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비뇨기과를 가면 그냥 아무 비뇨기과가면 되는건가요??? 자세히 안내부탁 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