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모찌네☆
생각차에 대해서 질문을 드릴려고하는 합니다?
제가요즘에, 이제 날씨가추워져서,집에서 생강차를끊여먹을려고한번집에서 생강을끊여
봤는데요,근데 생강차를끊여보니깐요,생각맛이너무나 진해가가지고,생강차에 좀
단맛을 천연으로추가를한것이 잇는데요 그것은 바로 감초를넣어 봤더니,그래도 단맛이
안납니다,그러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생강차에 꿀을 넣으면 단맛이 추가되어 마시기 편하고 항염증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납니다. 특히 목감기가 걸렸을때 꿀생강차는목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1명 평가
• 생강차에 단맛을 추가하고 싶다면, 감초 대신 꿀이나 메이플 시럽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꿀은 생강의 매운맛과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설탕이나 스테비아 같은 다른 천연 감미료를 추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더 깊은 맛을 원하신다면, 시나몬이나 레몬즙을 약간 넣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생강차에 단맛을 더하고자하신다면 꿀이나 알룰로스를 추천드립니다.
혹은 설탕을 첨가해도 괜찮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