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행복이넘치는살모사
제가 카페인을 먹으면 심장이 두근 거려서 잘 못 마시는데 커피는 좋아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파릇파릇한올빼미
저가커피 중에서는 메가커피 디카페인이 가장 괜찮더라고요.
적당히 산미가 있는데 약간 구황작물같은 단맛이 강해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압도적으로신나는수박
컴포우즈 커피 추천이요 메뉴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좋아요 메가거피는 속이 쓰려서 잘 안먹게 되요 먹을때 마다 너무 좋아서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
희망이넘치는하얀양
저도 디카페인 종종 마시기에 알고있는데요.
메가, 컴포즈, 빽다방 모두있어요. 다만 디카페인이 가격이 500원정도 비싸고요. 요즘 길에많이보이는 백억커피, 우지커피도 디카페인다있어요. 역시 디카페인이 조금 더 비싸고요.
요즘엔 저가커피파는곳도 거의 디카페인있습니다.
엄마손은약손
메가커피께 전 괜찮더라구요
디카페인으로 마셨는데 덜 써요.
오히러 스타벅* 아아가 원두를 태우는건지 원두자체의 맛인건지
많이 씁니다.
희망풍차
저가커피 중에는 그래도 메가커피가 제일 낫습니다. 디카페인 먹어보니 맛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부산분이면 051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