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궁금해결소
오늘따라 헤어진 전 여친이 생각나면서 이별 노래가 자꾸 생각나는데 왜 그러죠? 이별 한지 1년도 지났고, 다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고로애틋한꽃게탕
연락해보세요. 진짜 연락해 보고 후회하면서 후련하게 끝나는게 나아요 지금처럼 그냥 생각만 하면서 끙끙 앓고 있으면 일도 집중안되고 계속 생각날거에요 용기를 내보세요😁
응원하기
Slow but steady
만일 여친이 첫 사랑이였다면 더욱 더 생각 날 것 입니다. 첫 사람은 남자의 경우 죽을 때 까지 생각 난다고 합니다. 아마도 최근에 비가 와서 더욱 더 그리움이 커질 수도 있습니다. 비가 오면 원래 더 낭만적인 마인드가 된다고 합니다.
소소한행복
추억이란게 그리 쉽게 잊혀지지 않더군요..
우리의 기억속에서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세월이 지나서 갑자기 어떤 상황에서 불쑥불쑥 그 기억이 떠오를 때가 있더라고요.
그럴 땐 그냥 아! 그땐 그런일이 있었지 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끝까지화기애애한기니피그
어느날 문뜩 떠오르는 경우가 있죠
그 사람이 그리운 걸수도 있고 그 시절이 그리운 걸수도
있는 거 같아요 기억은 미화되고 시간이 지나면
추억이 되는 거라 가끔 생각나게 될 때가 있죠
현재가 힘들 때 더 그렇게 느낄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