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양파껍데기
최근 다양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면서 재택근무와 출근 근무의 장단점이 주목받고 있다. 직원의 생산성과 조직의 협업 측면에서 어떤 근무 방식이 더 효과적인지 의견을 나누고 싶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일견 출근 근무가더 효율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직원의 개인 성향, 직원의 집과 회사 간의 거리 등
모든 것을 놓고 판단했을 때에 재택 근무가
효율적인 분들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재택근무와 출근은 서로 장단점이 있는것같아요. 재택근무는 출퇴근 시간을 세이브하고 조용하게 업무에 집중할수있는 장점이있는 반면 단점은 소통이 다소 느려 신속성이 떨어질수도있는것같아요.
삐닥한파리23
조직의 협업도 결국 옆에서 있어야 업무 지시나 보고가 편하고 직원의 생산성 측면에서 재택보다는 회사에 출근하는게 업무 집중도나 이런 부분들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느긋한돌고래111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 있게되면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그냥 출근해서 일을 하는게 능률이 훨씬 나오는 편인거 같습니다.
집에서는 일을 잘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