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리기술 너무 고평가 되어 있는 걸까요?
우리기술을 가지고 있는 주주입니다
우리기술이 한 달째 횡보만 하고 있네요…
이걸 계속 가지고 가야할 지.. 오래 들고 있으면 언젠가 오를 거라고는 생각하는데 이 횡보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우리기술을 가지고 있는 주주입니다
우리기술이 한 달째 횡보만 하고 있네요…
이걸 계속 가지고 가야할 지.. 오래 들고 있으면 언젠가 오를 거라고는 생각하는데 이 횡보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