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운전 10년 됐는데 아직도 평행 주차가 너무 어렵습니다

운전 10년 됐는데 아직도 평행주차가 너무 어렵습니다

본문: 운전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평행주차나 좁은 공간 주차가 너무 무섭고 어렵네요. 주차 잘하는 노하우나 연습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차는 감각인 것 같아요!

    다양한 환경에서 연습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넓은 주차장에서도 연습해서 감을 잡은 후

    골목이나 집 근처 길가에 주차하기를 연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평행주차는 후진해서 오른쪽 끝 부분을 맞추고, 대각선으로 들어가면서 핸들을 맞춰야해요 ☺️

    사이드 미러를 잘 확인하고, 다양한 장소에서의 연습!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