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운전 10년 됐는데 아직도 평행 주차가 너무 어렵습니다
운전 10년 됐는데 아직도 평행주차가 너무 어렵습니다
본문: 운전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평행주차나 좁은 공간 주차가 너무 무섭고 어렵네요. 주차 잘하는 노하우나 연습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운전 10년 됐는데 아직도 평행주차가 너무 어렵습니다
본문: 운전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평행주차나 좁은 공간 주차가 너무 무섭고 어렵네요. 주차 잘하는 노하우나 연습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