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끝장나게 즐길 수 있능 방법 있나요?

다들 주말에 뭐하기로 하셨나요?

뭘해야 주말을 잘 보냈다고 생각할까요 ,,,

놀고싶지만 쉬고싶고 뭘 하고싶지만 아무것도 하기싫네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말엔 가까운 공원이라도 가서 힐링하시고 맛있는 거 먹고 쉬는 것이 한주를 즐겁게 보내는 것이라 생각되네요. 움직이세요, 집에만 있으면 더 게을러지고 늙어집니다. 활동을 해야 젊어지고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집니다. 열심히 삽시다.ㅎ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나이 더 들면 주말마다 놀고 싶어도 몸이 안 따라주고 병원 진료 예약하느라 바빠서 제대로 놀지도 못해요. 지금 한 살이라도 젊고 움직일 수 있을 때 부지런히 놀아둬야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누워서 아무것도 안 하는 휴식도 좋지만, 조금이라도 기운 있을 때 맛있는 것 먹고 좋은 곳 보며 인생의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한 가득 쌓아두는 것이 진정한 인생입니다

  • 요새 다른사람 눈치 볼 일도 있는게 아닌이상 그냥 나 하고싶은대로 주말 보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집에 있는걸 좋아해서 마냥 집에서 이거저거 다 하네요

  • 주말에는 그냥 편하게 쉬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일정이 있거나 취미가 있다면 그걸 하셔도 좋은데

    그냥 가만히 누워서 넷플릭스나 보고 있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 요즘 날씨가 참 좋습니다. 너무 더운 점심 때만 피하여 가벼운 산책 후 한강을 바라보며 맛있는거 드시는 소확행 누리시는거 어떨까요??

  • 아무것도하기싫고 나가기 싫면 끝장나게 놀수없습니다 나가시고 공기를 마시구..하셔야 스트레스도풀리고좋아요 근데 재밌게놀고싶으시다면옷을사거나 보드게임카페가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 주말을 끝장나게 재밌게. 보내긴 쉽지 않은데 지는 캠핑장에서 불멍하면서 고기구워 먹구 맥주한잔과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