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무조건유식한꿀벌
다들 주말에 뭐하기로 하셨나요?
뭘해야 주말을 잘 보냈다고 생각할까요 ,,,
놀고싶지만 쉬고싶고 뭘 하고싶지만 아무것도 하기싫네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에띄게즐거워하는알탕
주말엔 가까운 공원이라도 가서 힐링하시고 맛있는 거 먹고 쉬는 것이 한주를 즐겁게 보내는 것이라 생각되네요. 움직이세요, 집에만 있으면 더 게을러지고 늙어집니다. 활동을 해야 젊어지고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집니다. 열심히 삽시다.ㅎ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끈기있는항정살
나이 더 들면 주말마다 놀고 싶어도 몸이 안 따라주고 병원 진료 예약하느라 바빠서 제대로 놀지도 못해요. 지금 한 살이라도 젊고 움직일 수 있을 때 부지런히 놀아둬야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누워서 아무것도 안 하는 휴식도 좋지만, 조금이라도 기운 있을 때 맛있는 것 먹고 좋은 곳 보며 인생의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한 가득 쌓아두는 것이 진정한 인생입니다
태평한관수리81
요새 다른사람 눈치 볼 일도 있는게 아닌이상 그냥 나 하고싶은대로 주말 보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집에 있는걸 좋아해서 마냥 집에서 이거저거 다 하네요
따뜻한원앙279
주말에는 그냥 편하게 쉬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일정이 있거나 취미가 있다면 그걸 하셔도 좋은데
그냥 가만히 누워서 넷플릭스나 보고 있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종종공부하는타이거
요즘 날씨가 참 좋습니다. 너무 더운 점심 때만 피하여 가벼운 산책 후 한강을 바라보며 맛있는거 드시는 소확행 누리시는거 어떨까요??
어쩌면말랑말랑한코알라
아무것도하기싫고 나가기 싫면 끝장나게 놀수없습니다 나가시고 공기를 마시구..하셔야 스트레스도풀리고좋아요 근데 재밌게놀고싶으시다면옷을사거나 보드게임카페가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강력한여새275
주말을 끝장나게 재밌게. 보내긴 쉽지 않은데 지는 캠핑장에서 불멍하면서 고기구워 먹구 맥주한잔과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