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굳건한쇠오리120
성별
남성
나이대
30
눈에 다래끼있잖아요 자연치유되는경우도 있을까요?아니면 무조건 약먹고 괜찮아지는건가요 자세하게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기섭 의사
건양대병원
∙
안녕하세요
다래끼는 겉다래끼 속다래끼가 있으며 감염으로 인한 염증으로 인해발생하여 보통 온찜질이나 항생제치료로 호전이될수있으며
콩다래끼같은경우 염증에의한 질환으로 온찜질만으로도 호전이 될 수있습니다ㅡ
안과 진료를 보는것이 좋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