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빙판 길에서 넘어졌는데 손을 잘못 짚어서 손바닥 안에 피가 고여 있어요 병원에 가야 되나요?
빙판 길에서 넘어졌는데 손을 잘못 짚어서 손바닥 안에 피가 고여 있어요 병원에 가야 되나요?
피가 고였는데 바늘 같은걸로 뺄까 하다가 염증이 생길까봐 고민입니다. 병원에 가야 될까요?
아니면 그냥 바늘 같은 걸로 빼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빙판 길에서 넘어졌는데 손을 잘못 짚어서 손바닥 안에 피가 고여 있어요 병원에 가야 되나요?
피가 고였는데 바늘 같은걸로 뺄까 하다가 염증이 생길까봐 고민입니다. 병원에 가야 될까요?
아니면 그냥 바늘 같은 걸로 빼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